강남공유오피스 기업 마이파트너스, 2020년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강남공유오피스 기업 마이파트너스, 2020년 할인 이벤트 실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2.2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하루 1000명 이상의 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강화되고, 이제는 5인 이상의 모임마저 금지된 상황이다. 그러나 이러한 환경에서도 많은 이들이 또 다른 희망의 불씨를 피우며 2021년 재 도약을 위해 치열하게 내일을 준비하고 있다.

소형 독립 사무실로 나누어 주로 1인실과 2인실로 구성된 공유오피스는 비대면, 비접촉 등 사회적 거리 두기 환경에서 업무를 보거나 사업을 추진하기에 효율적이고, 특히 IT 기반 사업을 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공유오피스 기업 마이파트너스에서 특급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강남저렴한오피스를 제공하고 있는 마이파트너스는 저렴한 사용료와 더불어 입주사가 불편함이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문 인력을 상주시킴으로써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강남창업오피스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할인 이벤트로 인해 상당수 물량이 소진 되어 강남지역 10개 지점중 일부 지점의 경우 공실이 없는 곳도 있다"며 "연말‧연시 사무실을 구할 계획이 있다면 조금 서둘러 입주 상담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 2021년 모든 창업인의 성공과 함께 국가경제 재도약의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