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주)아트리즈(대표 장윤석, 피키캐스트 플랫폼 운영)가 권혁수경(권혁수X서수경) 피키라이브 쇼핑을 통해 공식 첫방에서 '고디바 홀리데이 케이크' 완판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피키라이브 '권혁수경'은 지난 17일 저녁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됐으며 배우 권혁수와 세븐틴, 마마무, 소녀시대의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피키캐스트 앱의 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고디바의 초콜릿 레이어 케이크를 판매했다.
이에 1시간 동안 진행된 방송에서 3천만원 이상의 매출 기록을 올리면서 완판에 성공했다.
피키캐스트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 '권혁수경'은 공식 앱에서 앞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생중계로 진행되며 실시간으로 다양한 일상 프리미엄 제품들을 셀럽들이 직접 큐레이션 해 브랜드 맞춤형으로 소개한다.
또한 고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권혁수, 서수경과 직접 소통하며 궁금한 점을 문의하고 피키쇼핑 온라인 몰을 통해 특가로 구매까지 가능하다.
(주)아트리즈의 장윤석 대표는 “중국에서는 이미 라이브 커머스 시장규모가 150조원에 달하고 매년 급속도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네이버쇼핑라이브와 카카오TV라이브 등을 통해 올해 막 본격적으로 시장이 열렸다”고 전했다.
이어 “피키 라이브는 크리에이터가 진정성을 갖고 선별한 브랜드와 자세한 상품 설명도 정보로 받아들이는 고객 간의 소통이 중심이 되는, 라이브만의 장점을 살린 콘텐츠 기획과 플랫폼 기능 개발에 집중하여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피키캐스트의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키캐스트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관한 정보는 피키캐스트 어플 내 피키 라이브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