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더슬립 수원동탄점’ 매장은 전국 최대 규모의 창고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매장 방문 시 유명 수입매트리스인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체험 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다.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초특가 할인하는 '최저가 보상제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웨딩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지 않다. 덕분에 6~10%의 불필요한 마진을 받지 않아 국내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금액에 1년동안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해 믿고 구매가 가능하다.
수입 매트리스뿐 아니라 한 자리에서 100%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제작된 프레임들을 구매가 가능하고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기능성 패브릭프레임으로 구성된 상품들을 소재와 사이즈를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으며, 패밀리침대, 모션베드와 같은 프레임들도 주문제작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에 진행되는 최저가 보상제 패키지 내용에는 신혼패키지, 입주패키지, 부부패키지, 호텔패키지, 모션베드 패키지 등 할인 패키지뿐만 아니라 사은품 행사 및 추가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사은품으로는 베개 2개, 방수커버 1개를 기본 증정하며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강아지 방석, 쿨링 방석 중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 12월 신규 프레임 출시 기념 전시 프레임 최대 70% 할인행사와 더불어 유명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과의 연동할인도 진행을 하고 있어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인기 입주아파트인 광명 에코자이위브, 수원 포레나광교,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등의 입주민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적용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근교에 있는 소비자뿐 거리가 있는 지역에 거주하는 이들도 급증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저소득층을 위해 일부 금액을 기부하고 있으며, 매장에서는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매 1회 환기 작업 및 매장에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배치했고,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발열체크와 QR체크인을 돕고 있다”며 “또한 동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00% 예약제로 상담을 하고 있으며, 불편함을 감수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