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진행하는 올해 마지막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1 행사가 17일 6시 마감된다.
아이배냇몰 고객은 산양유아식 800g을 2캔 구매하면 △800g 1캔 △생유산균(5입) △뉴플러스 3종(F-철분·칼슘, V-비타민 A·C, Z-아연, 각 6포)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2+1 혜택은 각 단계별 100세트 한정 제공된다.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의 산양 유아식 대표 브랜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탈지하지 않은 산양원유로 만들어 소화 잘되는 유아식으로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산양유 성분에 아기에게 꼭 필요한 성분만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만들었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 대비 소화 흡수가 다소 어려운 α-S1 카제인 단백질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β-락토글로불린은 보다 적게, 모유에 함유된 A2 β-카제인은 보다 많이 함유돼 있어 소화에 도움을 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배냇몰에서는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순산양유아식과 함께 저지 우유, 핑거요거트 등 아이배냇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은 영·유아 먹거리에 대한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아이먹거리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아이와 가족을 위해 엄마의 사랑으로 분유, 이유식, 간·부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