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사회적거리두기가 2.5단계에 접어들면서 학습공백이 생기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단계별 독서를 통한 영어도서 읽기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도서 구성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국내에선 ‘해리포터’, ‘매직스쿨버스’ 출판사로 알려진 스콜라스틱 한국지사가 설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오는 17일 오전 10시, 크리스마스 특별 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미국내 유아, 초등생들이 학교에서 리딩 학습에 사용하고 있는 ‘스콜라스틱 기초 리더스 세트’를 포함한 9백여권의 도서가 구성되며, 방송을 통해 구입하는 경우 팝펜, 플래너 등 사은품도 제공된다고 한다.
또한 네이버 스토어찜을 통해 ‘스마트북몰’에서 구입하는 경우 추가 혜택까지 제공되어 알차고 풍성한 내용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스콜라스틱 도서들은 미국 교육과정에 사용되는 레벨 시스템 ‘GRL(가이디드 리딩 레벨)’을 준수하여 단계별 읽기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었고, 체계적인 읽기 학습을 통해 영어도서도 스스로 읽을 수 있는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스콜라스틱 한국지사 관계자는 "설립 100주년의 마지막 프로모션을 국내 아이들을 위해 준비할 수 있어 뿌듯하다. 더 많은 아이들이 질 좋은 도서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