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여드름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SKIN9HARI)는 피부가 스스로 회복하는 자정 능력을 향상하는데 주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피부의 기본원리를 따르고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착한 성분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철저한 임상을 통해 건강한 화장품 만들기에 앞장 서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는 제품은 여드름 없애는 법으로 주목 받고 있는 ‘리바이브 테라피'라인이다. 해당 라인에는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크림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앰플 4종이다.
스킨구하리의 여드름폼클렌징 제품은 사용 후 뽀득뽀득한 느낌의 일반 클렌저 제품들과 달리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를 편안하면서 수분감 있는 사용감을 선보인다.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을 최대한 줄였다는 것도 특징이다.
리바이브 엔에프 토너는 물처럼 흐르지 않는 쫀쫀한 타입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된다. 피부 결을 정돈시켜주는 역할을 해 여드름 없애는 법의 기초케어로 각광 받고 있다.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의 리바이브 엔에프크림 역시 산뜻한 젤 타입이면서도 충분한 수분감으로 지성피부부터 민감성, 건성피부까지 아우를 수 있는 제품이다. 엔에프 앰플은 3가지 시카 성분이 함유된 피부 진정 아이템으로, 자극 받은 피부의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