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현대산업개발(HDC)의 계열사이자 대한민국 종합악기 브랜드 HDC영창이 디지털피아노와 업라이트피아노(어쿠스틱피아노) 및 신디사이저와 스테이지피아노를 12월 7일(월)부터 12월 20일(일)까지 연중 최대할인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HDC영창 전국 대리점에서 열리고 있는 클래식피아노 초대전의 할인항목에 추가하여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고양점의 추가할인까지 진행하며, 각각의 모델에 대해 연중 최대할인세일과 동시, 클래식피아노 구매자 전원에게 120만원상당의 MLS2A(문라이트시스템)을 무료로 장착해 주는 혜택이 있다.
문라이트시스템이란 늦은 밤이나 공동 주거지역에서 디지털피아노처럼 헤드폰으로 소리를 전달하는 장치로 클래식피아노의 장점과 디지털피아노의 장점을 누릴 수 있는 장비를 일컫는다.
여기에 디지털피아노 및 스테이지피아노 구매자들에게는 최대 60% 할인과 함께 모델별 층간소음 방음 매트와 우쿨렐레, 쌍열스탠드와 소프트케이스, 키보드 의자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짧은 기간 전시했던 제품 구매 시 파격적인 특가로 판매한다.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모두가 힘들었던 시기였다. 1인 1악기 시대를 지향하며 가족과 함께 건강한 연말을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에 맞춰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율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용하는 겨울 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최신 디지털피아노 및 어쿠스틱피아노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방음 피아노 문라이트 시스템을 어쿠스틱피아노에 무료로 설치해 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비대면 시대에 맞추어 오프라인으로 방문을 꺼리시는 분들을 위해 전화를 통해 시크릿특가를 안내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HDC 영창쇼핑몰 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고양점에 문의하면 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