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탱크’ 메디힐 신제품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 2020 ‘파우더룸픽’ 선정
상태바
‘수분탱크’ 메디힐 신제품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 2020 ‘파우더룸픽’ 선정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2.1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바오밥의 수분 유지력이 선사하는 강력한 보습감

[시사매거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이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개최한 ‘2020 코덕 페스티벌’에서 ‘파우더룸픽’으로 선정됐다.

‘2020 코덕 페스티벌’은 뷰티 관여도가 높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코덕들의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한 뷰티 어워드다. ‘파우더룸픽’은 2020년 한 해 동안 파우더룸 내에서 활발하게 바이럴 된 제품들을 리스트업 하고, 파우더룸 대표 코덕인 뷰티 전문 에디터 및 PD, 파우더룸 인플루언서가 직접 테스트한 후 가장 만족도가 높고 추천할 만한 뷰티 아이템에 주어진다. 

특히 메디힐의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은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파우더룸픽으로 선정되어 눈길을 끌었다. 출시 전 파우더룸 에디터와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한 사전 제품 테스트를 진행한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은 코로나로 인한 장기적인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빠르게 달랠 수 있는 강력한 보습감으로 주목 받았다. 

파우더룸 뷰티 전문 에디터는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은 바오밥 특유의 보습력이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주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민감성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어 요즘 같이 건조한 시기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라고 설명했다.

메디힐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탱크’로 불리는 바오밥나무의 보습력을 가득 담아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크림이다. 6단계로 정수한 깨끗한 수분과 자연유래 보습인자의 M.O.I.S.T 시스템이 부족한 수분은 채워준다.  

메디힐 관계자는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이번 파우더룸픽 수상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과 건조함을 호소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데, 많은 이들이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을 경험하고 피부 고민 해소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