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PC방창업 브랜드 ‘탑플레이스PC방’에서 11월 19일부로 국가에서 인정한 연구개발 전담부서 인정서를 받았다고 전했다.
‘탑플레이스pc방’의 연구개발전담 부서는 전문가로 이루어진 디자인&PC시설 연구전담부이다. 8가지의 인테리어 디자인 컨샙가지고 있으며 꾸준히 PC시설을 연구를 하고 있다.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입장으로 창업자 분들을 위해 연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인정서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장이 수여한 것으로 기초연구진흥 및 기술개발지원에 관한 법률 제14조의 2제1항과 같은 법의 시행령 제27조 제1항에 의거한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본사가 최근 국가에서 연구전담부 인정서를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러한 인정서는 앞으로 본사가 나아갈 방향을 잡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지금부터 노력해서 고객에게 더 좋은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탑플레이스PC방’은 현재 전국 각지에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픈 예정인 가맹점 수도 꾸준히 늘고 있다.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높아지고 그 기간이 길어지면서 많은 사람이 모이는 PC방 운영에 어려움을 덜기 위해 자체적인 먹거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내부 방역을 철저히 하며 본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다양한 노력을 보여줘 신규 매장이 꾸준히 늘고 있는 것이다.
현재 본사에서는 적절한 상권 분석, 입지 조건 분석부터 인테리어와 내부 공간 구성, 1금융 신한은행과의 MOU 체결로 가맹비 부담 저하, 교육비와 가맹비, 가맹이행 보증금 면제, 전단지와 쿠폰 무료 지원, 노하드 설치비 무상 지원, 내부 방역에 필요한 물품 제공, SNS 및 여러 방법을 통한 마케팅 등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는 12월 PC방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한 달 동안 가맹점을 오픈하는 가맹점주에게 1년 대출 이자를 지원해주고 프리미엄존을 업그레이드해주며 주방 인테리어 무상지원 등 다양한 PC방창업혜택을 제공한다.
‘탑플레이스PC방’에 대한 자세한 PC방창업혜택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문의는 24시간 유선으로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