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배후 수요에 서초동 프리미엄 더한 ‘크로스 143 타워’ 상가 첫 선
상태바
풍부한 배후 수요에 서초동 프리미엄 더한 ‘크로스 143 타워’ 상가 첫 선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2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고강도 규제가 이어지며 전반적인 부동산시장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안정적인 상권으로 평가 받는 강남, 서초 내 신규 공급되는 상업시설이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서초동 노른자위 입지에 서초그랑자이, 삼성래미안 리더스원, 삼성래미안 에스티지 등 약 5,500세대 대단지 아파트의 고정 수요를 품은 항아리 상권 입지에 들어서는 ‘크로스 143 타워’의 분양이 시작돼 눈길을 끌고 있다.

본격 분양에 돌입한 크로스 143 타워는 지하 2층~지상 5층, 69호실로 구성되며, 코리아신탁㈜이 시행 위탁을 맡고 태왕건설㈜이 시공한다.

서초동 우성아파트 사거리 인근 옛 우성아파트 및 무지개 아파트 등의 재건축으로 인해 매매 최고가 행진을 이어가는 그 중앙에 위치한 크로스 143 타워 상가 주변에는 초·중·고교와 강남 업무 지역이 있어 인근 소비 수요층을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크로스 143 타워는 풍부한 배후수요가 확보될 것으로 전망되며 상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을 비롯해 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인 강남역이 도보 8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강남상업시설 중 큰 규모를 갖춘 주차공간도 설계돼 자가용의 이용도 용이하다.

상가 지하 1층에는 강남에서 유일하게 온천수를 공급하는 고급 호텔식 여성 전용 스파시설이 입점하고 1층에는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인 스타벅스가 계약을 완료했다.

이외에도 3층 클리닉존은 완판, 2층은 대형 프랜차이즈 F&B 업체와 현재 임대 협의 중이다. 4~5층에도 오피스 및 학원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크로스 143 타워는 현재 JYP사옥 등 국내 일부 건물에만 설치된 에어솔루션 특화 시스템을 각 호실 전체에 제공한다. 에어솔루션의 신선한 공기 주입으로 상가를 이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병원 환자, 학생 들에게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치료 및 학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크로스 143 타워는 탄탄한 소비 수요와 주변 토지 공시지가 상승으로 인한 미래 가치, 뛰어난 상품성까지 입증돼 호평을 얻고 있는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조기 마감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홍보관은 서초구 서초동에서 운영 중이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