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바야흐로 쇼핑의 달, 11월이 시작되면서 유통가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잘 챙겨보면, 일상생활 중 유용하게 사용하고 꼭 필요했던 물건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므로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리커버리 건강브랜드 라플레는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을 맞아, 11월 20일부터 30일까지 총 11일간 ‘블랙프라이데이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년 동안 준비해 온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그 동안 정가로만 판매됐던 인기제품들도 1+1으로 만날 수 있어 눈독을 들이는 이들이 많다.
특히 겨울철 면역관리의 대표주자인 ‘인빅터스1316’이 1+1 행사품목으로 결정돼 눈길을 끈다.
인빅터스1316은 인체의 면역기능 정상화를 위해 온 힘을 쏟은 면역영양제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유해산소 제거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연, 셀렌과 더불어 면역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맥주효모 베타글루칸을 부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이 제품에 사용된 베타글루칸은 세계적인 맥주효모기업 LEIBER사에서 제조된 예스티뮨을 원료로 사용한 것으로, 면역이 걱정되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라플레의 인기 프로바이오틱스인 ‘인빅터스 프로’와 ‘패밀리’ 제품도 1+1으로 만날 수 있다. 크리스찬한센의 우수한 유산균 중 의학박사 염창환이 직접 위장, 소장, 대장에 각각 도움이 될 수 있는 균을 선택해 배합한 제품으로 화제가 된 프로바이오틱스다.
내산성, 내담즙성으로 생존력이 우수한 균주를 사용해 유해균 억제 및 유익균 증식, 장내 균형 회복에 도움을 준다. 약해진 장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이 제품은 실온보관이 가능하고, 섭취가 용이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에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만들어주는 순한 보습로션 닥터라플레까지 1+1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닥터라플레는 피부유해성분 없이 피부진정강화 성분을 함유, 전성분 EWG그린등급으로 민감하고 약해진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라플레 관계자는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라플레 인기제품들을 플러스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연중 최대 할인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 겨울철 면역력 관리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라플레의 블랙프라이데이 플러스 이벤트는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공식몰에서 이용 시에는 금액별 사은품까지 더불어 지급돼 최대 13만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역대 최대 할인행사를 받을 수 있는 라플레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0일~30일까지 단 11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