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봉천동 ‘관악스카이 르쏘메’ 아파트, 트리플 역세권과 프리미엄 입지 제공
상태바
서울 봉천동 ‘관악스카이 르쏘메’ 아파트, 트리플 역세권과 프리미엄 입지 제공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4-12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관악스카이 르쏘메’ 아파트는 트리플 역세권과 더불어 숲세권, 명문학군 등 프리미엄 입지임에도 3.3㎡당 1,7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공급가로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해당 아파트는 연면적 46,822.24㎡ 지하 2층부터 지상 24층까지 7개 동, 실용성을 강조한 전용 59㎡ 총 378세대를 예정하고 있으며 주차 대수는 총 436대로 구성된다. 입주민을 위한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시니어센터, 작은 도서관과 숲, 잔디광장, 텃밭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또한 마련된다.

관악구 르쏘메 아파트는 트리플 역세권의 입지로 쾌적한 교통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호선 서울대입구역과 7호선 숭실대입구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서부선 경전철 중앙동성당역 (2028년 예정)이 인접하여 자리 잡게 된다. 따라서 지하철 이용 시 강남까지 10분 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단지 주변 다수의 버스정류장으로 타지역 이동 및 접근이 편리하다.

청림동주민센터, 봉천동우체국, 낙성대지구대 등 관공서와 가까우며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서울대보라매병원 등 의료 및 편의 시설과도 인접해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이외에 관악산과 까치산공원, 성현드림숲공원 등 자연환경이 주변에 자리 잡고 있어 최근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숲세권의 요소까지 갖추었다.

자녀를 위한 교육 시설인 봉현초, 봉천초, 상도중, 봉원중, 동작고 등 초·중·고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고 서울대, 숭실대, 중앙대, 총신대 등 탄탄한 명문대학들이 형성되어 있어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는 곳이다.

더불어 일상생활 속 필요한 시설인 청림동주민센터, 봉천동우체국, 낙성대지구대 등 관공서와 인접하며 롯데백화점, 서울대보라매병원 등 의료시설과도 가까워 불편함 없이 쾌적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관악산과 까치산공원, 성현드림숲공원 등 푸른 녹지시설이 주변에 자리함에 따라 역세권·학세권·숲세권의 트리플 프리미엄 입지를 자랑하는 곳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르쏘메 아파트가 들어서는 관악구는 현재 매매가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아파트는 다세권의 입지와 서부선 경전철이 신설됨에도 1,700만 원대의 합리적인 공급가를 보여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착순 인원에게는 김치냉장고, 냉장·변온장고, 식기세척기, 빨래건조기 등 풀옵션 생활가전을 무상 제공하면서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관악스카이 르쏘메 아파트의 주택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에 위치한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