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부로인, 수퍼 스트레칭 크림 선봬
상태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부로인, 수퍼 스트레칭 크림 선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아웃도어 및 생활체육 마니아들을 위한 ‘잇 아이템’
노년층, 장시간 서서 일하는 사람도 사용 가능해

[시사매거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부로인’은 겨울철 아웃도어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수퍼 스트레칭 크림’(PIBURO-in Super Stretching Cream)을 선보인다.

수퍼 스트레칭 크림(SS크림)은 스포츠 선수 또는 생활체육을 즐기는 마니아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근육의 이완을 돕고 유연성을 줘 부상 방지를 돕는다. 제품 용량은 50ml, 120ml 각각 휴대가 용이하게 출시됐다.

특히 요즘같이 실내 단체 운동이 제한됨에 따라 야외 생활체육 또는 아웃도어 스포츠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직업군에도 잇아이템으로 추천된다.

피부로인 관계자는 “SS크림은 몸의 근육과 조직들이 수축해 유연성 저하로 부상 가능성이 높아지는 요즘 같은 날씨에 필요한 제품이다. 근력과 심폐지구력이 젊은 층에 비해 저하되어 있는 노년층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제품의 핵심 원료는 발효 이온화 기술이 적용됐다. 발효 과정을 거친 이온화된 미네랄 성분이 인체의 근육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인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글루코사민과 결합하여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첨단 기술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피부로인은 향후 이온화 미네랄 기술을 적용한 SS크림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헤어 제품 등에도 활용 가능한 신제품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피부로인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위메프, 옥션, 지마켓, 11번가, 카카오톡 스토어 등에서 구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