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이번달 19일, ㈜유디 컴퍼니(대표 백성준)가 헬스뷰티케어 전문 브랜드 ‘글로우’를 론칭, 건강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돕는 글로우 젤리스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우는 2030세대에게서 특히나 인기가 많은 간편하게 즐기는 건강기능식품을 지향하며 단순한 몸의 건강뿐만 아니라 ‘먹는 것이 진정한 나를 완성한다’는 모토로 진정한 이너뷰티를 실현하고자 한다.
글로우는 이번 제품의 홍보모델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초아를 선택, 발랄하고 경쾌한 초아 특유의 에너지를 통해 제품과의 시너지를 기대한다. 초아와의 작업을 통해 2030 여성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일상에서 느끼는 뷰티와 건강한 몸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친근한 소통을 이어간다.
글로우는 ‘식이섬유 핑크 스틱’, ‘면역 옐로우 스틱’, ‘콜라겐 퍼플 스틱’, ‘아르지닌 그린 스틱’, ‘타트체리 레드 스틱’의 5종으로 출시된다.
글로우 핑크 스틱은 가르시니아, 식이섬유 등이 함유됐으며 '옐로우 스틱'은 글루콘산아연과 건조효모를 함유되어 있다.
그 밖에도 피쉬콜라겐과 비타민c가 함유된 콜라겐 퍼플 스틱, 아르지닌과 호박 추출물을 함유한 아르지닌 그린 스틱, 타트체리를 함유한 레드 스틱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글로우’의 관계자는 인터뷰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글로우의 제품을 만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뷰티헬스케어를 경험하고 일상에서의 활력을 느끼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그 기분 좋은 경험이 글로우라는 브랜드를 소비자의 마음속에 각인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또 “예상치 못한 판데믹 상황에서 건강의 소중함이 더욱 중요시되고 있다. 내 몸의 건강함을 일깨우고 몸과 마음의 건강 밸런스를 유지하며 삶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글로우의 젤리스틱을 비롯한 모든 제품들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