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2’ 이유비, 완벽커버 팩트 소개
상태바
‘셀럽뷰티2’ 이유비, 완벽커버 팩트 소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1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셀럽뷰티2에서는 ‘콩비지’팀의 이유비가 바쁜 아침 누구보다 빠르게 끝낼 수 있는 글로브 패드를 소개한다. 

이유비는 피부 고민에 맞춰3가지 종류로 나누어진 글로브 패드 중 브라이트닝을 선택했다. 

따로 패드를 빼지 않고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 이 패드는 순면 패드와 메시 재질로 이루어져 23초만에 각질 제거와 피부 결 정리가 가능하다. 

빠르게 피부 결 정리와 기초 케어를 마친 이유비는 이어 ‘완벽 커버’를 주제로 팩트를 공개했다. 유난히 밝은 피부 톤을 가진 이유비는 평소 팩트 색상을 선택할 때 피부에 맞지 않다 고민할 때가 많다. 

이어 “호수 선택의 폭이 넓어 내 피부 톤에 맞는 컬러가 있어서 사용하기 좋다”고 밝혔다. 또한 팩트 하나로 코, 이마, 볼 등 하이라이트 효과를 줄 수 있는 팁을 공개해 MC들의 환호를 받았다. 

다양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MC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이 팩트는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콩비지’팀의 김지민이 ‘피부 장벽 개선’ 케어를 보였다. 김지민은 일교차가 커지고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으로 속당김과 피부 면역력 저하 등 고민을 밝혔다. 

이에 홈케어 방법을 공개했다. 비피다 발효추출물이 함유된 에센스로 피부 장벽 케어를 확실히 한 김지민은 더욱 건조할 때 에센스와 크림을 섞어 사용하는 팁을 전했다. 

김지민은 “보습막이 한 겹 더 생겨 메이크업을 했을 때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셀럽뷰티2’에서는 셀럽들이 직접 현실 뷰티 정보를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4명의 mc들이 선보인 뷰티 정보는 뷰티 전문가를 통해 검증을 거친 후 가장 좋은 리뷰로 꼽히면 화장품 기부로 이어진다. 이번 14회차에서는 ‘아이들웃음터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된다. 과연 어떤 팀이 선정될지 11월 18일 오후 11시 50분 KBS Joy ‘셀럽뷰티2’에서 공개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