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0영어, 언택트시대 초등 원생모집 이벤트 및 영어말하기 효과 무료체험 실시
상태바
3030영어, 언택트시대 초등 원생모집 이벤트 및 영어말하기 효과 무료체험 실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1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주)3030영어가 ‘전국 1000만 학부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사 지원 사항은 전국 500만 학부모가 사용 중인 ‘공교육 대표 모바일 알림장 광고비 지원’, 원생모집을 통한 ‘신입생 교재 지원’, 상담 학부모 전원에게 ‘성인영어회화 대표 앱 3030잉글리시 수강권이 증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대부분 3030영어 가맹점에서 2주 무료체험이나 첫 달 수강료 50% 할인 등 지점별로 선택적으로 진행되며, 입회 상담 시 학부모에게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12월 말까지 진행되어 겨울방학 특강시즌 이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주)3030영어는 이러한 이벤트 내용을 알림과 동시에,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언택트시대에 맞는 온라인 홍보를 지원한다. 효과가 입증된 네이버의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는 홍보방법을 안내하고, 홍보 인증된 가맹점에 홍보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영어스피킹 전문교육 브랜드 3030영어의 컨텐츠 교육팀장은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신중히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경향이 느껴진다. 그동안은 관성적으로 초등영어학원을 선택했던 반면에 최근에는 교육정책들을 꼼꼼히 챙겨보고 그에 부합하는 교육이 무엇인지를 알기 위한 학부모들의 콜센터 문의가 급증했다. 이에 맞춰 대대적으로 전국적인 신입생 모집 홍보지원을 진행하게 되었다. 코로나 재확산이라는 변수가 있지만 이제는 with코로나 라는 생각으로 학부모와 학원에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홍보 지원 취지를 밝혔다.

2015년부터 변화되어오고 있는 영어교육정책들을 확인해보면, 그 방향성이 ‘의사소통’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표적으로 2018학년도 수능부터 시행된 영어 절대평가, 실용영어 교과서 도입, 초등교원 영어 말하기 능력 인증제 실시, 논•서술형 수행평가 비중 확대 등이 대표적인 ‘의사소통’을 위한 정책들이다. 최근 영어교육업계에서 영어말하기, 실용영어가 각광을 받는 대표적인 이유로 손꼽힌다.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교실 3030Tab을 통해 초등영어교육 기초인 파닉스 교재부터 영어도서관, 영어회화와 내신까지 아우르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3030영어 관계자에 따르면 "위드 코로나 원생모집을 위한 대대적인 온라인 홍보가 진행중에 있다. 또한 영어 학원창업, 영어공부방 창업, 영어교습소 창업 희망자들에게도 동일한 조건의 가맹프로모션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