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전국 약 7천여 가맹점을 보유 중인 영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은 10만여 단어 컨텐츠를 비롯해 원어민 음성, 이미지를 통한 암기학습을 동시 지원하는 온라인 단어프로그램이다.
업체 관계자는 ”기간별 학습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능을 통해 학부모님들에게 성장하는 자녀 실력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다“고 말하며. ”이를 상담 시에도 활용하여 교육에 전문성을 더해 신규모집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보카트레인을 수년째 사용 중인 우수가맹점 김수진 원장의 인터뷰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해 보면, 이러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보카트레인은 단어테스트 제작과 어휘학습 능률을 올리는 데 완벽한 프로그램이었고 강사의 업무 부담을 덜어주고 아이들의 학습관을 바로 잡기에 효과적이었다.” 김 원장은 위와 같이 관리하는 부분에 있어 보카트레인의 탁월성을 높이 샀다.
이어 김수진 원장은 “보카트레인은 영어단어장이 풍부하며 내신대비와 부교재 학습연계를 완벽하게 지원되어 손쉽게 복습까지 진행할 수 있어 올바른 학습 습관까지 기를 수 있다“고 표현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할 수 있는 학습 보조 영단어장프로그램인 '보카트레인'은 학생들마다 개별 단어장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고 실시간으로 스마트폰 어플 또는 PC 전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영단어앱 내에서 과제를 확인, 단어테스트까지 치러볼 수 있다.
온라인 영단어시험 및 온라인 영어 어휘학습, 단어 시험의 프로그램 문의 및 무료체험은 ‘보카트레인’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상담, 문의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