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홀릭, 살냄새향수 그대로 담은 ‘스테이누디 핸드크림’ 출시
상태바
바디홀릭, 살냄새향수 그대로 담은 ‘스테이누디 핸드크림’ 출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0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향기케어 브랜드 ‘바디홀릭’에서 신제품 핸드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폭넓은 향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유니크한 니치향으로 완판 대란 및 5차 재입고를 기록한 바디미스트 베스트셀러 ‘스테이누디’ 향을 그대로 담았다.

체향과 섞여 은은한 살냄새를 만들어주는 스테이누디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니치 향과 오래도록 유지되는 잔향이 특징이며, 이제는 세 가지 향 모두 스테이누디 핸드크림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버 플로럴(OVER FLORAL)’은 자스민, 튜베로즈, 뮤게, 아이리스 사계절의 꽃을 가득 담은 압도적인 플로럴 향으로 풍성함과 다양함을 느낄 수 있으며, ‘그래시 튤립(GRASSY TULIP)’은 이슬을 머금고 갓 피어난 튤립 한 송이의 싱그러운 향으로 참신하고 새로운 느낌을 안겨준다. ‘아이보리 뮤스크(Ivory Musc)’는 가장 순수한 색인 아이보리를 닮은 깨끗한 비누향으로 햇볕에 바짝 말린 새하얀 빨래가 생각나는 포근함을 안겨준다.

특히 신제품 핸드크림은 완성도 높은 니치 FRAGRANCE로 향기 분자를 증발되지 않게 도와줘 고급스러운 잔향이 오래 지속되며, 쌀겨수 66% 함유 및 영양 가득 고보습 크림제형으로 이루어졌다. 게다가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으로 탄력케어까지 가능하며 바르자마자 스며들어 실크처럼 부드러운 살결을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 스테이누디 핸드크림을 추천을 해줄 수 있다.

40ml의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에 뾰족한 용기 입구로 섬세한 큐티클 케어도 가능해 매일 손쉽게 핸드 & 큐티클 케어를 원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대안으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 스테이누디 실크 퍼퓸 핸드크림은 바디홀릭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