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는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라 말하는 미건돌·흙침대 남부산점 구자활 대표
상태바
"가치는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라 말하는 미건돌·흙침대 남부산점 구자활 대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0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의료기기 전문기업 미건의료기(대표이사 이재화)는 의료기기 분야에서 32년의 전통을 갖고 있는 대표적 기업이다. 그러나 2011년 돌침대 시장에 뒤늦게 뛰어들었을 때 주변에서 바라보는 비관적이고 부정적인 시선을 극복하고 돌침대 시장의 한 축을 이루기까지 고객과의 접점에서 탁월한 마케팅과 영업력으로 성공신화를 써 온 대리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였다.

오늘은 미건돌흙침대 대리점 남부산점 구자활 대표를 만났다. 

Q.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갖추어야 할 자세가 있다면

A. 문제의 원인을 타인이 아닌 자신에게서 찾는 것과 먼저 듣고 또 들으라는 말을 하고 싶다.
아이가 자라며 겪는 성장통과 같이 어떤 일을 진행하던지 반드시 크고 작은 문제가 발생한다. 성장은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얻는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하지만 문제를 바라보고 해결하는 자세와 과정에서 극명한 결과의 차이를 가져오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만약 사업의 성공에 한걸음 다가가고 싶다면 문제 앞에 푸념하거나 남을 탓하기보다 자질이나 방향성 설정 자체의 오류인지 등 문제의 원인이 나 자신에게서 기인한 건 아닌지 먼저 확인해 보는 자세를 갖추었으면 한다.

사업을 하며 고객 또는 주변사람들로부터 정보나 의견, 충고 등을 듣게 될 것이다. 누군가는 반론을 제기할 수 도 있다. 그러나 우선 그들의 말을 듣고 또 들었으면 한다. 그 말 중에는 의도치 않게 절묘하게 문제를 타게 할 실마리가 있을 수도 있다. 내용을 부정하고 정보의 옥석을 가리는 것은 나중에 해도 늦지 않다. 듣는다는 건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한 과정 중 하나임을 명심해야 한다. 

Q. 남부산점의 목표는

A. 가치는 남이 아닌 스스로가 만들어 가는 것이다. 인생의 굴곡을 통해 배운 값진 교훈은 식지 않는 열정으로 이룬 새로운 도전이 절대적 가치 기준과 함께 할 때 비로소 온전한 성취감으로 다가온다는 것이다. 이런 맥락에서 ‘건강한 수면’을 목표로 하는 미건돌흙침대와 매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이 남부산점의 창을 통해 건강한 삶을 현실화 하는 미래를 보았으면 한다.

32년 동안 쌓아온 의료기기 전문 제조 노하우로 이룩한 품질과 기술력으로 돌침대의 트랜드를 이끌어 가는 미건의료기를 선택한 것 또한 개인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건강에 대한 절대적 가치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에서 비롯된 것이며 남부산점의 목표 또한 궤를 같이 한다고 말하고 싶다. 

한편 미건의료기는 1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10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브랜드 대상 등에 선정될 만큼 신뢰의 기업이미지와 각 종 품질관련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의 품질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대표적 기업이다.

또한 대리점 확대에 대한 고객의 지속적인 요청과 창업 문의에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대리점도 함께 모집한다. 이번 모집 기간 중 초기투자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가맹비 및 물류 보증금을 받지 않으며. 영업지역권에 대한 보장과 세일즈 이후 전국 배송 및 as는 본사 전문부서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는 등 창업에 특별한 제한이 없어 은퇴 창업이나 여성 창업에 적절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미건돌흙침대 이벤트 및 대리점 개설에 대한 정보는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문의하면 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