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프리미엄 아기화장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가 배우 최지우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피부가 예민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바디워시,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신생아수딩젤, 임산부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지난 5월, 한 아이의 엄마가 된 최지우의 따뜻함과 아름다운 이미지가 프리미엄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발탁했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새로운 뮤즈 최지우 발탁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품목 1+1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0월29일 오전5시부터 11월12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되며 전품목을 1+1 외에도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포인트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몽디에스의 인기제품 신생아로션, 유아보습크림, 아기오일, 신생아샴푸 등을 포함해 최근 출시된 신제품 아기스틱밤, 크림미스트, 세탁조클리너, 살균소독제 등 전 제품이 행사 대상 품목이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이벤트 이후 전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체험해볼 수 있다.
최지우가 모델로 나선 몽디에스는 모든 소비자가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한 더마테스트를 비롯하여 각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 다양하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최지우를 내세운 TV CF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오는 11월 TV CF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TV, 온라인몰, SNS,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당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