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신촌YBM센터, 11월 토익 강좌 11%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토익학원 신촌YBM센터, 11월 토익 강좌 11% 할인 이벤트 진행 중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토익학원 신촌YBM센터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하향에 따라 수강생들을 위하여 토익학원 신촌YBM센터 11월 토익 전 강좌 11% 할인을 진행하면서 코로나19로 학교수업과 취업준비에 고민하는 대학생, 취업준비생 사이에서 화제다.

2020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코로나19(COVID-19)여파로 인하여 위축되었던 취업시장과 국가직 공무원, 지방직 공무원 임용 등이 재개되면서 취업스펙 준비 및 공무원 영어시험 대비가 필요한 많은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우선 토익학원 신촌YBM센터는 스타강사인 초초강추토익, 쎈토익, 이기토토익, 데미안토익, 다나와토익, 원샷토익, 메가토익, 골든벨토익, 상상토익 등 전 토익 과정에서 11월 한 달간 수강료 11% 할인을 신촌YBM에서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토익학원 신촌YBM센터는 학원 건물 출입하는 모든 이들에게 비접촉식 체온계로 발열체크를 진행하여, 고열(37.5도 이상)의 수강생들에겐 출입을 제한하고, 정부 QR코드 출입 명단작성시스템 도입, 마스크착용 의무화 안내, 해외체류기간 확인, 상담데스크 비말가림막 설치 등을 통하여 모든 수강생이 안심하고 수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토익학원 신촌YBM센터는 전국대학교의 휴학생, 대학생 그리고 직장인 신규 수강생 할인이벤트를 진행하여 토익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텝스, 일본어, 중국어, 영어회화, 한국어등 전 과정을 수강생에게 수강료의 10%를 할인으로 제공, 내일배움카드 소지자에게는 최대 3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좀더 쉽고 편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토익학원 신촌YBM센터는 11월 토익 등록생에게 토익주관사인 YBM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최신 실제 기출문제지’를 증정하고 있다. 최신 기출 문제로 수업 또는 토익스터디에 적용하여 올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에 반드시 중요한 취업스펙인 토익점수를 확보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준비했다고 한다. 

신촌토익학원 YBM신촌센터는 11월 신촌YBM 등록 시 현혈증 기부자를 대상으로 헌혈증 1장 당 1과목 10% 할인, 2장 기부 시 2과목 각각 10% 할인으로 수강생들의 취업 스펙 상승을 목표설정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다가가고 있다.

신촌토익학원 YBM신촌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인해 오랜 시간 동안 대면강의를 듣지 못한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할인 뿐만 아니라 강사와 직원들이 많은 준비를 통하여 최고의 수업내용과 강의시설로 수강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촌토익학원 YBM신촌센터는 신촌, 종로, 강남 지역 이외에 총 11개의 센터를 운영중인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어학원이다. 수강생들에게 토익, 토익인강,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텝스, 아이엘츠,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인강 등의 다양한 어학과 공무원시험 등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풍성한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촌토익학원 YBM신촌센터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