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플라스틱 없는 마마치 실리콘젖병, 50% 할인행사
상태바
미세플라스틱 없는 마마치 실리콘젖병, 50% 할인행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2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최근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의 젖병에서 리터당 130만개 이상의 미세플라스틱이 검출된다는 사실이 큰 이슈로 떠올랐다. 이번 논란에 대해 육아관련 카페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육아맘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이에 ㈜마마치는 자사몰인 마마치몰에서 주력 제품인 ‘마마치 실리콘 젖병’ 전 품목을 10월 25일까지 50%에 할인하여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마치몰 담당 MD는 “아기의 입에 직접 닿는 젖병에 대한 육아맘들의 걱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마마치 실리콘 젖병은 모든 부분이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으로 구성되어 미세플라스틱이 나오지 않는 안전한 젖병”이라고 전했다.

또한 열을 가할수록 더 많은 미세플라스틱이 나오는 PP젖병과 다르게 열탕소독, 전자레인지, 젖병소독기를 사용해도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유리젖병과 비교해도 깨질 위험 없이 가볍고 내구성이 좋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미세플라스틱 젖병에 대한 이슈와 관련하여 안전한 소재의 젖병을 찾는 예비맘, 육아맘들이 점차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에 발맞추어 연간 약 4조원에 달하는 유아시장도 ‘안전한 유아용품’ 바람이 불 것으로 전망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