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플러스 천 만개 돌파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헤어플러스 천 만개 돌파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홈살롱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가 베스트셀러 제품군 천 만개 돌파 기념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헤어플러스의 베스트셀러 단백질본드 라인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워터에센스, 오일에센스, 앰플로 구성돼 최근 1,000만개 판매라는 업적을 달성해 눈길을 끈다. 

최근 펌과 드라이, 염색 등 잦은 머리시술로 고민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헤어플러스의 단백질본드 앰플은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은 침투, 충분한 영양공급을 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백질 침투력 2679% 입증과 함께 1,000만개 판매량으로 검증된 확실한 효과, 특히 헹굼과 방치, 열처리 필요없이 바르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갈라지고 찢어진 초극손상모에 단백질이 본드처럼 흡착, 헤어플러스 단백질 본드앰플은 헹굼이 없어도 하루종일 케어가 가능하다.

헤어플러스 단백질본드 앰플은 누에고치, 실크, 실크파우더에서 추출한 풍부한 실크로 단백질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아주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부드러운 머리결을 유지시킨다. 

또 손상된 다공성 모발에 케라틴, 콜라겐, 밀단백질 등 8종의 영양단백질을 침투시켜 영양 공급과 함께 최근 여성들사이서 재구매율 98%에 올라 '국민앰플'로 자리매김했다.

헤어플러스 관계자는 "우리 헤어플러스 제품군을 통해 초극손상모인 분들에게 값 비싼 미용실 클리닉을 받은 것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오는 19일부터 11월 11일까지 최대 72% 할인과 함께 이벤트 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및 헤어플러스 베스트셀러 단백질본드 라인 관련 제품군 샴푸와 트리트먼트, 워터에센스, 오일에센스, 앰플 등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롯데ON, SSG, GS샵, 온누리 등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