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 전문결혼상담교육 진행
상태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 전문결혼상담교육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1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커플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전문 상담 교육을 실시했다.

디노블은 성혼주의 결혼정보회사로, 회원들이 자신이 찾던 좋은 배우자를 만날 때까지 관리해 주는 곳이다. 무료결혼정보회사나 후불제결혼정보회사에서 볼 수 없는 맞춤형 맞선 서비스를 통해 높은 결혼정보회사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연휴를 앞두고 커플매니저들에게 전문 상담 교육을 진행했다. 결혼상담 외에도 재혼상담, 만혼상담, 기독교결혼상담까지 모두 아우르는 만큼 탄탄한 전문성을 기반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본 상담 교육에서는 재혼대상자를 위한 한부모가정, 무자녀재혼상담 등을 공부했으며, 기독교결혼, 전문직결혼, 천주교결혼, 자녀결혼상담 등 각 고민에 맞는 상황을 대입해 어떤 상황에서도 전문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 관계자는 “결혼정보회사를 가장 먼저 접하는 것이 아무래도 상담이다 보니 첫인상부터 디노블의 전문성을 전달하고 싶었다”라며 “상담 외에도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견적 알아보기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니 결혼적령기를 맞은 싱글남녀들이 부담없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원을 철저하게 검증한 뒤 맞선주선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진 디노블은 매달 단체 직장인소개팅, 미팅파티 등을 진행해 호평받는 중이다. 이달 역시 24일 토요일 용산구 소재 레스토랑에서 모임을 가질 계획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