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부업 애드펌킨 달샘, 후배전원 수익실적 멘토링 진행
상태바
재택부업 애드펌킨 달샘, 후배전원 수익실적 멘토링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1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경제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때문에 자영업자나 직장인들의 '투잡' 관심도가 높아졌다. 그 가운데 간편하게 접근 가능한 재택부업, 직장인부업 등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 애드펌킨(ADPUMKIN)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재택부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육아맘을 비롯해 직장인, 취준생 등 다양한 연령과 직업에 상관없이 누구나 시작 가능할 수 있고 일상생활 속에 소스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애드펌킨은 여타 플랫폼과 달리 단일 수익 구조가 아닌 다양한 마케팅 수익 구조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는다. 대부분의 부업이 고수익을 위해 필수적으로 회원 모집을 진행하는 반면, 해당 플랫폼은 회원 모집 외 다양한 마케팅 일감으로 모두가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장점이 있다.

SNS마케팅전문가 1급을 보유한 대표적인 애드펌킨멘토 ‘달샘’은 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후배들에게 특별한 멘토링과 독보적노하우를 전수하며 관심을 얻고 있다. 가입첫날부터 수익이 가능하다고 강조하는 ‘달샘’은 대기업S를 다니다가 부업으로 시작한 일이 본업이 되었다고 한다. 

애드펌킨 달샘 멘토는 누구나 쉽게 수익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로 정리했으며 자신의 후배들이 애드펌킨 부가수익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성 어린 피드백을 제공한다.

달샘은 “부가수익만으로 초기비용회수가 가능하고, 높은 재가입성공률을 보여주고 있다.”며, “단순히 보여지는 교육이 아닌 실질적인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되는 교육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애드펌킨 달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후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