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인디브랜드의 가치를 대표하는 기업 더플러스 인터렉티브의 ‘하트퍼센트’가 한사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무드를 표현하기 위해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Dote On Mood Eye Palette)” 3종을 선보였다.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Dote On Mood Eye Palette)는 ‘나만의 분위기를 찾기 위한 새로운 시도’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제품으로 1,000번이 넘는 컬러 믹스를 통해, 기존에 국내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들을 찾기 위해 노력하였다. 이에, 여성들이 기존의 어렵게만 느껴졌던 특별한 컬러들의 시도를 돕기 위해 한국인의 피부에 잘 맞는 시그니처 컬러와 하트퍼센트만의 키 컬러로 인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리딩하는 컬러 제안을 하고 있다.

부드러운 로즈와 고급스러운 그레이의 만남으로 섬세한 컬러밸러스가 빛나는 #01 로즈 패싯, 온화한 브라운과 고급스러운 미드나잇 블루 컬러 조화가 당신만이 갖는 다양한 분위기를 돋보이게하는 #02 브라운 패싯, 화사한 주홍 빛에서 브릭 레드로 연결된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다양한 취향을 표현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03 버밀리언 패싯까지 하트퍼센트 아이팔레트 3종이 출시된다.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Dote On Mood Eye Palette)는 최적의 발색과 유니크한 텍스처, 그리고 8구의 다양한 구성으로 자연스러운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여 한 팔레트에서 다양한 분위기로 나다움을 표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제형과 컬러에 상관없이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서로 블렌딩 되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손의 체온에 녹는 오일이 함유되어 도포 시 부드럽게 녹아 피부에 착 붙는 패싯 글리터는 하트퍼센트만의 시그니처 글리터이며 블링블링한 광택감과 반짝임으로 또 다른 나의 무드를 완성한다.
이번 신제품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Dote On Mood Eye Palette)’는 하트퍼센트의 ‘글로우 블러쉬 (Glow Blush)’, ‘도트 온 무드 마뜨(Dote on Mood Matte)’ 립스틱과 ‘도트 온 무드 벨벳(Dote on Mood Velvet)’ 립틴트 등과 함께 사용하면 각 아이템들이 최적의 컬러 밸러스를 갖고 있어 다양한 무드패싯을 연출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