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집콕 명절 증가 등으로 판매량 증가
상태바
bhc 치킨, 집콕 명절 증가 등으로 판매량 증가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 치킨 다양한 치킨 메뉴와 언택트 소비 활성화, 집콕 명절 영향으로 주문량 늘어

[시사매거진] bhc 치킨이 얼마전에 지난 추석 치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추석 당일(10월 1일)과 전날(9월 30일), 다음날(10월 2일) 등 3일간 판매량이 지난해 추석 동기간 대비 50% 늘어났다고 밝혔다.

bhc 치킨은 올 추석 연휴 높은 판매량을 보인 것에 대해 언택트 소비와 명절을 집에서 보내려는 사람이 증가한 것이 크게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bhc 치킨은 다양한 메뉴 개발로 소비자의 폭넓은 메뉴 선택권과 e 쿠폰 활성화로 배달 소비가 확대돼 앞으로 치킨이 명절에 가족과 함께 즐기는 쏘울 음식으로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이번 명절에 가장 많이 판매된 bhc 치킨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인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부분육 메뉴인 ‘콤보 시리즈‘가 그 뒤를 이었다. 특히 콤보 시리즈는 출시와 동시에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현재까지도 매출 2위 자리를 유지하는 등 업계에 부는 부분육 돌풍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bhc 치킨 관계자는 “실제 명절 판매량을 보면 지난해 추석보다 올 설날이, 올 설날보다 추석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 해를 거듭할수록 명절 기간에 치킨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는 명절 연휴에도 맛있고 깨끗한 치킨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묵묵히 현장을 지킨 가맹점주 덕분이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