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바디워시, 샴푸로 샤워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
상태바
아기 바디워시, 샴푸로 샤워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08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급격하게 추워진 요즘, 성인들도 민감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시기에 연약한 아기들의 피부는 더욱 민감해지기 쉽다. 아기들 피부는 생각보다 훨씬 더 예민하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아기 바디워시와 샴푸는 순하고, 촉촉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아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지친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휴식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선선해진 날씨 덕분에 실외 활동과 활동량이 많아지면서 세균에 노출이 많아지기 때문에 꼼꼼하고, 깨끗하게 세안하는 것도 중요한데 이때 아기들은 면약력이 약하기 때문에 저자극 아기 바디워시, 샴푸를 쓰는 것이 좋다.

스킨구하리는 아기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ATL 헤어&바디워시’가 샤워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샤워시간을 단축 시켜주는 2in1 제품으로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ATL 헤어&바디워시’는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그리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천연 탄산 온천수와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한 히비스커스 꽃수로 피부 정화 작용과 자극 받은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좋다. 

그리고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한 착한 성분의 약산성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모든 피부 타입뿐만 아니라 아기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