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 ‘레드플래닛’이 일산가구단지 10월 박람회와 한가위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원가공개를 통해 프로모션 보다 더 프로모션 적인 금액대를 제시하는 것은 물론 가죽 리클라이너 소파 전시특가 이벤트,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 10조 ‘추석 연휴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레드플래닛은 유럽직수 원단에 대한 원산지 인증제와 패브릭, 가죽쇼파에 제작되는 각각의 원가비용들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차별성을 두고 있다. 아쿠아클린, 샤무드, 임팔라, 사하라 패브릭 원단의 종류도 다양한 정보의 홍수 속 겉과 속을 보다 투명하게 했던 브랜드 철학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합리적인 금액대와 흥정 없이 가능한 정찰제 판매로 신뢰를 더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레드플래닛이 신혼 웨딩가구, 입주가구 소파 브랜드로 추천 받는 이유 중 하나는 내장재, 친환경 소재부에 있다. 현재 레드플래닛이 선보이는 패브릭 원단은 신소재 패브릭 원단으로써 2020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선정된 아그마미토(AGMAMITO) TOCCARE의 제품이다. 아그마미토 패브릭의 경우 높은 항균성은 물론, 방수와 방염 및 높은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외부 접촉으로 인해 생기는 손상을 최소화 시켰다.
천연가죽, 통가죽 쇼파도 소가죽의 면피 부분을 무두질해 원피가 손상되는 것을 최소화시킨 것이 특징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천연면피의 특성이 고급스럽게 나타난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보통의 경우 가죽소파들은 원가절감을 위해 부분적으로만 원장을 진행하는 것이 관행이었는데, 자사 제품은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통원장해 이음새가 보이지 않아 완성도 높게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E0등급 목재와 에코 접착제 등 내장재와 기초부자재 모두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들을 사용해 피부 자극과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레드플래닛 일산본점은 추석연휴 기간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소파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 증정할 계획이다. 소파 구매고객에 한해 신소재 향균 메모리폼 베개, 세븐존 바디필로우가 증정된다. 또한 소파 구매시 세라믹식탁을 30% 할인, 매트리스 구매시, 프레임 50% 할인 프로모션은 꾸준히 이어갈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플래닛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