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2‘ 남다른 ‘홈캉스’를 즐기는 이시영, 특별한 두피관리 방법에 눈길
상태바
’셀럽뷰티2‘ 남다른 ‘홈캉스’를 즐기는 이시영, 특별한 두피관리 방법에 눈길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9.2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오는 9월 23일 방송되는 KBS Joy ‘셀럽뷰티2’에서는 셀럽들이 직접 현실 뷰티 정보를 전달한다. 이시영과 혜린은 ‘영해도 너무 영해~’ , 이유비,김지민은 ‘콩비지팀’ 팀명으로 서로를 견제하며 수많은 뷰티 정보를 실생활 속에서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다.

외출을 자제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무료한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자 홈케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부리며 일명 '럭셔리 홈케어'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영해도 너무 영해’팀의 이시영이 특별한 두피관리를 선보였다. 매일 감는 머리이지만 두피에도 딥 클렌징이라고 해서 평소보다 꼼꼼히 감아 두피의 피지를 관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모발을 만들어주는 케어가 필요하다. 

이에 이시영은 “두피 관리는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두피 장벽이 무너지면서 머릿결은 물론 풍성한 헤어스타일에도 영향을 미친다”며 꼭 필요한 케어라고 강조했다. 이어 본격적인 두피 케어를 위해 천연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샴푸를 사용해 눈길을 끈 이시영은 평소 샴푸 선택을 중요시하게 여긴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나 천연 성분이 외부 자극에 시달린 두피를 다독여주고 모근을 단단하게 해줘 자주 애용하는 만큼 디테일한 리뷰를 남겼다. 두피케어를 끝낸 이시영은 나이트케어로 앰플을 사용해 마무리 했다. 

특히 아이존케어를 위해 컵에 따뜻한 물을 부어 올라오는 수증기를 눈 가까이에 두는 팁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4명의 mc들이 선보인 뷰티 정보는 뷰티 전문가를 통해 검증을 거친 후 가장 좋은 리뷰로 꼽히면 화장품 기부로 이어진다. 이번 10회차에서는 ‘아이들웃음터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된다. 과연 어떤 팀이 선정될지 9월 23일 오후 11시 50분 KBS Joy ‘셀럽뷰티2’에서 공개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