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숲 시즌2’ 이연재 역 윤세아 모델 '천수윤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선정
상태바
‘비밀의숲 시즌2’ 이연재 역 윤세아 모델 '천수윤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선정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9.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최근 ‘비밀의숲 시즌2’에서 이연재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윤세아의 ‘리즈’ 미모가 화제가 되면서 윤세아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그 중 하나인 코스메틱 브랜드 ‘천수윤진’은 최근 중앙일보 후원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에 선정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천수윤진’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JW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0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천수윤진’은 기존 자사 제품 ‘천수윤’을 업그레이드한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천수윤’은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녹용줄기세포배양액[특허번호 10-1885501]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윤세아 화장품’으로 인지도를 높인 제품이다.

‘천수윤진’은 기존 제품 대비 녹용줄기세포배양액 함량을 높이고 장생의 상징인 적송에서 추출한 소나무잎 추출물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안면(볼) 리프팅, 피부주름, 피부보습, 피부탄력, 피부 치밀도 등의 안티에이징 효과가 증명됐다는 게 제조사측 설명이다.

‘천수윤진’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