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가구단지에 위치한 패브릭소파 전문 베니시모가 이사 및 입주의 시즌을 맞이해 할인 및 마이홈 자랑 포토리뷰 행사 등 입주카페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 진행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니시모가 제공하는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는 유럽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의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휼륭하다. 아쿠아 클린 소파에 사용 중인 원단은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으며, 오염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튼튼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생활스크래치에 대한 걱정을 멀리하고 오랜 시간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소비자들에 취향에 맞게 원단의 색상을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하다.
베니시모의 고급스러운 패브릭 아쿠아클린소파를 등 주요 제품을 특가 판매 하고 있으며 기획전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또, 전시상품들의 경우 파격할인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소파 구매 고객께는 식탁세트 원가 판매이벤트도 진행중이라 인기가 많다고 한다..예산이 빠듯한 신혼부부들에게 원하는 고급소파를 선택하면 식탁을 원가로 함께 구매해 전체 예산을 맞출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베니시모 용인점 관계자는” 소파란 누군가에게는 편안함이고 누군가에게는 패션이다”라며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자사 소파제작에 대한 자부심을 보였다.
한편, 베니시모는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을 통해 소파를 직접 추천 받을수 있으며, 소파구매 고객에 한하여 다양한 혜택은 홈페이지, 전화문의 및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