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셀링데이의 마스크팩이 9월 16일 방송된 KBS JOY의 뷰티프로그램 ‘셀럽뷰티 시즌2’ 에서 배우 이시영이 꾸준히 사용하는 마스크팩으로 소개됐다.
‘셀럽뷰티’는 시연, 제품 소개 등이 주류인 기존 뷰티프로그램과는 달리 모든 출연자가 실제 사용자가 되어 제품을 리뷰하는 게 특징인 프로그램으로 시즌 1에 이어 지난 7월부터 시즌 2가 방송중이다.
이날 타임리스케어 코너에서 이시영씨는 하루 종일 쓰고 다니는 마스크로 자극받은 예민한 피부를 셀링데이 마스크팩으로 홈케어 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시영은 시즌1에서 셀링데이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애정템이라고 밝히며 “피부 전문가 8명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마스크팩이라 피부과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 “에센스 양도 많고 팩을 붙였는지 안 붙였는지 모를 정도로 얇고 가벼워 피부에 착 감기는 느낌”이라며 팩을 붙이고 스트레칭까지 하며 뛰어난 밀착력을 선보였다.
또 다른 패널인 EXID의 혜린도 일상 생활에서 셀링데이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영상이 소개됐다. 혜린씨는 “10분만 붙이고 있었는데도 피부온도가 낮아지고 수분감이 충전된 느낌” 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패널들은 스튜디오에서 직접 마스크팩을 개봉해 소개하면서 “시즌1때 인상깊었던 마스크팩”이라며 “셀룰로스 겔 원단으로 만든 얇고 가벼운 시트라 피부에 착 감겨 수분과 영양성분을 피부에 즉각적으로 전달한다”고 입을 모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