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기간 ... 9. 14 ~ 9. 25
인문학당, 시민학당, 문화예술학당 등 5개 분야, 20개 프로그램 운영
인문학당, 시민학당, 문화예술학당 등 5개 분야, 20개 프로그램 운영
[시사매거진/광주전남]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2020년 하반기 두드림 서구 평생학습관 정규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정규 프로그램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100%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만 진행된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두드림 서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총 20개 프로그램 40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나를 찾는 인문학당, 심리학을 통한 삶의 이해, 남도 시(詩)문학 산책 등 6개 강좌 ◆우리를 알아가는 시민학당, 세계 도시공동체와 시민문화 등 3개 강좌 ◆신나고 재미있는 문화예술학당, 플랜테리어 오일 드로잉 등 3개 강좌 ◆내일을 준비하는 다모작학당, 랜선으로 하는 그림책 놀이, 산야초 이야기 등 4개 강좌 ◆마을 보물을 찾는 서구학당, VR(가상현실)로 떠나는 마을여행, 로컬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등 4개 강좌로 구성된다.
수강료는 무료 또는 최대 1만원까지 프로그램 별 상이하며 재료비는 개인부담이며 자세한 사항은 두드림 서구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코로나 감염병으로 인해 대면 교육이 어려운 요즘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통해 지역민 모두에게 안전하고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윤규 기자 digitalace@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