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 코로나극복 특가 기획으로 매트리스 할인전 진행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 코로나극복 특가 기획으로 매트리스 할인전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9.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일산가구단지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가 ‘코로나극복’ 특가 기획을 통해 세라믹식탁과 인기 브랜드인 템퍼 및 씰리매트리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침구나 식탁 등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는 루헨 일산파주는 김포가구단지 인근의 자사 판매 현장에서 다채로운 구매 이벤트를 펼친다. 그 대표 상품으로는 고급 통가죽 쇼파부터 시작해 세라믹식탁과 호텔 수입매트리스까지 포함된다. 전부 직접 체험해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배려한다.

이러한 루헨 일산파주는 코로나극복 특가 기획을 통해 퍼시픽(3인+1카) 190만원, 크레스(모션침대쇼파) 370만원 행사로 실시된다. 갖가지 템퍼소파는 물론 모션침대소파를 두루 체험한 뒤 만날 수 있다. 또 평일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사은품이 주어진다.

이 외 기존 행사 구성으로는 ▲아파트 입주 고객 대상 입주 박람회 특가 할인 ▲쇼파 수입매트리스-통세라믹 식탁세트 개점 1주년 기념 전 지역 무료배송 특가 제안 ▲입점 기념 프랑스 에페다-영국 슬럼버랜드 호텔 매트리스 15~30% 인하 ▲전시 상품 최대 30~50% 할인 등이 있다.

루헨 일산파주 관계자는 “상세 브랜드로는 템퍼 페딕 및 씰리 포스쳐피딕, 그리고 오바마매트리스인 스턴스앤포스터까지 존재한다. 메모리폼매트리스 구매에 앞서 매트리스 추천도 시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루헨퍼니처 행사 현장에서는 6인세라믹식탁 제품은 물론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및 소파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구 장만이 가능하다.

또한, 가죽 패브릭소파 라인업을 비롯해 아쿠아 이지클린 기능소파와 여러 매트리스까지 모두 포함된다. 편하게 체험하고 비교해 본 후 구입할 수 있다. 그 외 다른 제품으로는 기능성 리클라이너소파와 샤무드소파, 그리고 사하라쇼파 역시 포함된다.

더욱이 행사 기간 동안 가구를 구매할 경우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를 증정 받고, 여기에 방문 후기까지 작성하면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도 함께 받게 된다. 아울러,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5만원 상당 고급 쿨메모리폼 토퍼를 증정하고 있다.

한편, 매장 2층에 비바블어게인 일산파주점과 연동할인 및 삼성전자 제휴(㈜삼성전자판매)로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행사까지도 같이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유선 문의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컨설턴트를 통한 오프라인 상담도 진행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