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내측상가 특별혜택 진행 중
상태바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내측상가 특별혜택 진행 중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9.1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밀집된 중심상업지구는 지역 내 인구 유입은 물론 편의 시설의 확충, 교통여건 개선 등에도 영향을 미쳐 일대가 더욱 발전하는 선순환을 이룬다. 

또한 일반적으로 중심상업지구 주변은 주거 지역으로 선호돼 매매가 상승을 견인하면서 환금성도 좋아져 시세 방어에도 유리하다. 그 가운데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입지, 교통, 미래가치 등 인기 요인을 갖춘 단지 내 상가인 만큼 투자 안정성이 높아서 인기를 끌고 있다.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 단지 내 상업시설은 탄탄한 배후수요와 고정수요가 특장점이다. 이미 분양된 548 세대 아파트 입주민을 자체 고정 수요로 확보한데다가 세종시청 바로 맞은편 블록에 위치해 있고. 세종시 의회, 교육청 등 주요 관공서가 밀집해 있어 종사자 및 기관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이 수요를 풍부하게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출, 퇴근은 물론 외식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세종대방디엠시티는 단지 내 상업시설로써 하동만두샤브 & 석갈비, 역전할머니맥주, 편의점, 미용실, 학원 등 생활 밀착형 업종과 대형 커피숍 스타벅스, 패스트푸드점 롯데리아, 던킨도넛 등 입점했다. 또한 전자제품 전문 브랜드인 롯데하이마트가 입점예정이다. 다양한 연령대의 인구 층이 분포되어 있어 상가가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내측 메인 스트리트에 대한 MD 계획이 눈에 띄며 대방건설은 내부의 중심 메인 스트리트에, 패션(소호의와 세계 류 등) 스트리트음식 문화의 스트리트로 구성할 계획이다. 다양한 업체들과 협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각종 병,의원, 대형 헤어샵, 대형 F&B 프랜차이즈, 다양한 업체들과 MD 협의가 착실히 진행되고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합리적인 분양가와 저렴한 임대료, 렌트프리를 지원하고 있다. 임차인들에게 렌트프리를 지원함으로 상가 운영에 집중할 수 있고 상가 활성화가 보장되고 공실 걱정도 낮출 수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시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해있어 활발한 상담이 진행 중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