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국내 오디션열기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2020년 하반기 ‘3GO 가요제’가 개최될 예정이다.
‘3GO 가요제’는 신동아방송(sdatv)과 한국가요TV, 일본 KJ인터내셔널의 공동주체로 이뤄지는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이번 오디션은 신동아방송(sdatv) 자체 SHOW 무대 및 영상 촬영 스튜디오에서 이뤄질 예정이며, 참가자격은 전 국민 누구나 나이 제한 없이 가능하며, 입상자는 상금과 음반제작 및 ‘뮤직캠프’ 및 ‘미스·미스터트롯’ 방송프로그램 고정출연의 방송 기회를 보장받게 된다.
신동아방송(sdatv)은 국내·외 다량 영상콘텐츠 편성을 확보한 OTT 플랫폼 방송국으로서 기존 OTT보다 한 차원 발전한 인터렉티브 커뮤니티형 OTT 서비스를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한국가요TV는 20년 이상 국내 방송사들의 가요콘텐츠를 제작한 베테랑 가요콘텐츠 제작 프로덕션이다.
‘3GO 가요제’ 오디션에서 어떤 스타가 배출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3GO 가요제’ 참가 신청자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신동아방송(sdatv) 홈페이지 통해 신청 접수하면 된다.
‘3GO 가요제’ 및 ‘뮤직캠프’, ‘미스·미스터트롯’은 신동아방송(sdatv)과 애플TV, 일본과 베트남, 인도 IPTV에도 동시 방송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신동아방송(sdatv) 홈페이지 ‘3GO 가요제’ 오디션 공고를 확인하거나, ‘3GO 가요제’ 제작·운영국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