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비’, 무선 이어버드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상태바
‘트루비’, 무선 이어버드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8.26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트루비’에서 메탈 무선 이어버드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하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질을 중시하는 ‘트루비’ 무선 이어버드는 사운드와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무선 이어폰이다. 리얼 메탈 소재와 인체공학적 원형 디자인의 크래들로 출시되었고, 귀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버드 형태의 이어폰으로써, 오직 음악 소리에만 집중할 수 있다.

리얼 메탈 소재는 무광 인디고 블루 컬러로 프리미엄 알루미늄 메탈에 엣지 디자인이 적용되어 세련되고 견고한 모습을 보인다. 떨어트려도 큰 이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구성도 높여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원음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외부 소음이 심하더라도 음악 감상에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아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으며 중저음 사운드 시스템이 이용되어 낮음 음역까지 풍부하게 들을 수 있다.

배터리는 최대 6시간 동안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을 정도로 대용량이 탑재되었다. 메탈 충전 크래들(380mAh)을 이용하면 빠르게 충전할 수 있어 최대 3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충전 크래들은 무선 충전이 지원되어 외부에서도 쉽게 충전할 수 있다.

연결 방식도 배터리 소모가 적다. 최신 블루투스 5 기술이 적용되어 페어링/연결 시 배터리가 소모가 적고 충전 크래들을 옆으로 밀어 꺼내면 한 번에 주변 기기에 바로 연결된다. 터치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라 필요한 조작을 모두 쉽게 할 수 있어 연결 외 다양한 조작을 쉽게 할 수 있다.

IPX5 생활 방수도 적용되어 운동하거나 비가 내릴 때도 이어폰 사용에 어려움이 없다. 스포츠나 러닝 등에 잘 맞게 설계되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도 사용하기 어렵지 않다.

한편, ‘트루비’에서 판매하는 무선이어폰 관련 정보 및 포토리뷰 이벤트 관련 정보는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