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코로나 19(COVID_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됨에 따라 300명 이상의 대형학원 운영 금지가 되었다.
이로 인하여 학습이 어려워진 학생들을 위해 강남토익 파고다학원 ‘맞춤토익’ 구원, 양영정, 홍혜정 강사는 발 빠르게 온라인 학습을 준비하여 19일 시행 당일부터 차질없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비대면 강의만 가능한 현재, 온라인으로만 수강하는 의지가 약한 학생들을 위해 개별적으로 전화 및 카톡으로 1:1 관리를 해주고 있으며, 인강과는 달리 실시간으로 자신이 신청한 수업시간에 강의를 들으며 강사와 함께 채팅으로 대화를 하며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강남토익 파고다 강남학원, ‘맞춤토익’팀은 차별화 된 토익 강의력과 커리큘럼으로 입문단계부터 실전까지 단기간 완성할 수 있다. 맞춤토익 수강생들은 수업마다 제공되는 기출 자료들과,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으로 실시간 질의 응답 및 문제풀이 피드백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8월 마지막 정기토익(29일)을 대비하여 강남파고다학원 ‘맞춤토익’ 팀이 8월 29일 토요일 아침 10시 30분 부터 12시 30분까지 정기토익 D-1 족집게 특강를 진행한다.
구원, 양영정, 홍혜정 강사는 방학을 맞은 대학생 및 취준생들을 위하여 시험 직전 무료특강으로 시험에 나올만한 내용 들을 정리해주며, 특강 신청은 강남 파고다어학원 홈피이지 내 특강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