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세탁 편의점 전문 브랜드 '크린토피아 부산만덕 뉴웰시티점'은 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를 대거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들은 상시 시행될 예정이며, 요일이나 대상 등의 조건에 맞는다면 누구나 세탁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먼저 매주 수요일은 '크리닝데이'로, 전 품목 7%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평소 개인이 관리하기 힘든 의류나 운동화를 저렴한 가격으로 세탁 가능하다.
특히 수요일은 토요일과 함께 ‘이불 30% 세일’ 이벤트도 실시된다. 장마철이 끝나가는 시점이기도 하거니와 이불은 대용량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어야, 집먼지진드기를 비롯해 사람의 각질, 먼지 등을 제거하기 쉽고, 매일 사용하는 침구는 호흡기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용자들에게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또 '유아는 상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면역력이 약한 유아들이 청결한 옷을 입고 깨끗한 손수건 등 의류 소품을 쓰는 건 당연한 일이다. '부산만덕 뉴웰시티점 세탁소 크린토피아'는 친환경 세제로 유아들의 옷감을 안전하게 빨래하며, 오랜 노하우로 세균이나 이물질 등 오염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많이 찾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토요일에는 '교복 당일 세탁 서비스'를 실시한다. 교복은 동복, 하복, 춘추복 등을 최대 두 벌, 거의 한 벌씩 사 두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매일 입는 교복인 만큼 옷의 때가 찌들어, 집에서는 말끔하게 세탁하기 어려운 경우가 상당하다.
관계자는 "교복 당일 세탁 서비스는 하나밖에 없는 교복을 세탁하고, 다음날 그걸 다시 입고가야 하는 학생들을 생각하며 시행하는 상시 이벤트다. 당일 세탁을 진행하므로, 혹여 마르지 않아 눅눅하거나 쭈글쭈글한 교복을 입어 불편함을 겪는 학생들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그밖에도 ‘생일 기념일 20% 할인’ 이벤트를 상시 진행중이며, 모자 세탁 20% 세일’은 9월 19일(토)까지 한정된 이벤트로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크린토피아 부산만덕 뉴웰시티점 관계자는 “최근 1인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각광을 받고 있는 세탁소 형태의 편의점은 세탁과 건조가 한 번에 가능한 일체형 세탁기가 있어 많은이들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라며, “때문에 이번에 오래도록 상시 이벤트와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부산만덕 뉴웰시티점 크린토피아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만덕뉴웰시티점 세탁소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와 지점 유선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