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초저금리 시대, 재테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요즘 생존전략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다양한 재테크 방식이 활성화되어 관련 업체들도 많아지는 추세다. 특히 최근 안전자산으로 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ETF 금 거래 투자상품에 대한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재테크 전문 기업 VVIP투자클럽이 재테크 초보자들을 위한 일대일 회원맞춤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VVIP투자클럽은 ETF 금 거래 투자상품을 다루는 업체이다. 금에 직접 투자하는 방법은 현재 KRX금현물, ETF, ETN, DLS 정도가 있다. ETF 같은 경우 주식처럼 거래되고, 거래소 계좌에서 바로 주문을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업체 측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하고 쉬운 재테크 방법을 알려주고 있으며, 재테크에 거부감을 가지고 어려워하는 개인 투자자들과 상생하기 위해 상담을 거쳐 최적의 진단과 함께 가장 효율적인 방안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중간에 거래소와 협약하여 거래소에 투자를 통해 수익 창출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VVIP투자클럽 김나영 팀장은 “개개인의 목표와 선택을 바탕으로 다양한 플랜을 마련하여 회원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최선의 투자포트를 구성해 채택한다.”고 전했다.
한편, VVIP투자클럽이 제공하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