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라운드랩(ROUND LAB)이 올리브영 클린뷰티 선정을 기념하여, 8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국내 뷰티 업계가 피부와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뷰티’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더 나아가 친환경을 보호하고 실천하는 브랜드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에 올리브영은 ‘올리브영 클린뷰티’ 자체 기준을 통해 라운드랩을 포함한 총 12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아직 생소하게 느껴지는 클린뷰티를 고객들이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운드랩은 이번 단독 할인 행사를 통해 클린뷰티 대표 제품인 ‘1025 독도 토너 대용량 기획 (독도토너 100ml 증정)’과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듀오 기획’, ‘자작나무 수분 크림 1+1 기획’ 등 그 외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33%로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라운드랩 관계자는 ‘라운드랩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클린뷰티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클린뷰티를 이끌어가는 대표 브랜드로서 보다 합리적이고 가치 있는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