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악세사리 브랜드 지벤토리, 신제품 아이언커버 ‘코티드엣지블랙’ 출시
상태바
골프악세사리 브랜드 지벤토리, 신제품 아이언커버 ‘코티드엣지블랙’ 출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7.2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골프 아이언커버로 유명한 골프악세사리 브랜드 지벤토리가 신제품 코티드엣지블랙 아이언커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코티드엣지블랙 아이언커버는 번호 구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아이언커버에는 클럽번호에 해당하는 번호가 표시되어 있지만, 일부 골퍼들은 편의상 라운딩이나 연습 시 모두 벗겨놓고 플레이 한 후, 다시 구분없이 단순 보호용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지벤토리는 이러한 골퍼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번호 구분이 없는 아이언커버 제품을 출시하였다.

지벤토리가 선보인 신제품 아이언커버 ‘코티드엣지블랙’은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고급 합성피혁의 바디 소재와 실리콘 재질로 표현된 브랜드 로고를 믹스매치하여 심플하면서 세련된 멋을 나타내었다. 또한 테두리 부분은 일반 바인딩이 아닌 오일 코팅 마감처리를 사용하여 한층 고급스러움을 강화한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아울러 입구부분은 편리함을 선호하는 골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자석타입으로 적용하여 간편한 탈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구성은 10개 한 세트로 되어있으며, 라운딩 시 아이언커버 및 기타 용품 보관을 위한 에코파우치백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제품에 및 자세한 정보는 지벤토리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스마트스토어 및 포탈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