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토익학원 강남대표팀 '스타토익' 7월 정기 토익 대비 D-1무료특강 진행
상태바
파고다토익학원 강남대표팀 '스타토익' 7월 정기 토익 대비 D-1무료특강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7.2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강남토익학원 파고다강남 어학원 대표팀 스타토익(LC 켈리정, RC 유나 신)이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1시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시험 하루 전 ‘스타토익 D-1 무료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26일 일요일 시행하는 7월 토익 정기시험을 대비하여 준비되었다. 스타토익 D-1특강은 선착순으로 매달 빠르게 신청이 마감되는 파고다 대표 특강이다. 특히 7월 방학달 토익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강남토익학원 파고다강남어학원 스타토익의 켈리정, 유나 신 강사가 지난 10년간 모든 정기시험을 응시하고 기출문제를 분석해 직접 제작한 ‘적중문제팩’과 함께 스타토익 ‘마킹용 샤프’가 제공된다. 매 달 진행되는 파고다 스타토익 D-1특강은 적중률 높은 문제 해설강의로 진행이 되며, 수강생뿐만 아니라 비수강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총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스타토익 D-1 특강’은 실제 토익 정기시험에서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파고다 대표 인기 특강이라고 강남토익학원 파고다강남 관계자는 전한다. 스타토익 켈리정, 유나신 강사는 수많은 고득점 수강생 배출로 그 강의력을 입증 받은 강사진으로, 8~900점 이상 고득점자를 가장 많이 배출하는 스타토익팀의 실제 수강후기를 파고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토익학원 파고다강남 스타토익 관계자는 “스타토익 정규반인 800+, 900+ 점수보장반은 방학마다 항상 개강 전 마감이거나 마감 임박”이라며, “벌써 8월 스타토익 정규 강좌들은 마감 임박이 되고 있으며, 8월에 수강신청을 생각한다면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강남 파고다어학원은 8월 개강을 3일 월요일로 앞두고 있으며 현재 학원 방문 현장 등록 및 홈페이지를 통한 수강 등록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강남토익학원 파고다강남 스타토익 관계자는 “8월 강좌 등록 시, 7월 27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는 파고다 레드위크 기간동안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강남토익학원 파고다강남 스타토익 강의 정보 및 D-1특강신청은 파고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 및 학원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