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YBM영등포 바로토익 8월 ‘토익 실전반’ 조기마감 예상
상태바
토익학원 YBM영등포 바로토익 8월 ‘토익 실전반’ 조기마감 예상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7.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영등포토익학원 YBM영등포센터의 바로토익이 8월 토익실전반을 개설, 조기마감을 예상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어느덧 2020년 7월이 되었고 다음달이면 하반기에 들어선다. 올 상반기부터 시작된 코로나19는 아직까지 진정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의 경제와 취업시장은 얼어붙었지만, 취업 준비생들과 이직 혹은 승진을 준비 중인 직장인들의 토익공부는 계속 되고 있다.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취업 준비생들의 상황을 반증하듯 영등포토익학원 YBM영등포센터의 바로토익은 올 7월 모든 실전반이 조기마감 되었다. YBM영등포센터의 바로토익은 LC 장혜민, RC 황재희 강사로 구성된 실전 전문 토익팀이다. LC 전문 장혜민 강사는 영어 과목 중등교사 2급 자격증과 TESOL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고, RC 전문 황재희 강사는 영어 및 중국어 과목의 중등교사 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영어교육 전공자로서 이해를 기반으로 하는 수업을 진행 중이다.

이처럼 영등포토익학원 YBM영등포센터의 바로토익 실전반 수업은 토익 고득점 달성에 특화되어 있다. 이들은 다양한 실전 문제와 변형문제 풀이를 다룸으로써 실제 기출문제의 예측도를 높였다. 특히 LC 장혜민 강사는 다양한 paraphrasing 표현을 이용하여 고득점 문제들의 전문적 풀이 방식을 전달하고, RC 황재희 강사는 고득점을 얻으려면 피할 수 없는 어휘문제와 part7을 풍부하게 다룬다.

코로나19로 상반기 토익이 연달아 취소됨에 따라 많은 수험자들이 시험을 치르지 못했다. 올 4월부터 다시 재개된 토익 시험에 더 많은 응시생이 몰리고 있으며, 이번 방학 기간인 7월엔 12일부터 매주 일요일 토익시험이 진행될 예정이고, 8월 달에도 총 3회의 정기토익 시험이 예정되어 있다. 
그 동안 시험을 보지 못해 성적표를 제출하지 못했던 수험자들에게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YBM영등포센터 관계자는 “영등포토익학원 YBM영등포센터 바로토익의 실전반 역시 7월에 이어 8월에도 조기마감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늦지 않게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영등포토익학원 YBM영등포센터는 지난 2월부터 매일 학원 전체 층을 소독하고 있으며, 주 1회 전문방역업체를 통해 학원 전체를 방역하고 있다. 또한 강사와 학원 관계자가 YBM 어플을 통해 모든 수강생의 체온 점검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수강생들은 안심하고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영등포토익학원 YBM영등포센터에서는 7월에 이어 8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 수강료 10% 할인, 8월 토익 등록생 전원에게 ETS 토익 최신 실제 기출문제지 증정, 대학생 새내기 수강료 20% 할인 등이 있다.

한편, 영등포토익학원 YBM영등포센터 바로토익의 수강 신청은 YBM영등포센터의 홈페이지나 학원 방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