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하우스 ‘용인 위드포레 3차’ 숲속마을 황금입지 다진 전원주택 막바지 분양 중
상태바
타운하우스 ‘용인 위드포레 3차’ 숲속마을 황금입지 다진 전원주택 막바지 분양 중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7.1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부동산 비규제지역으로 핫한 인기를 얻고 있는 용인시 처인구는 광역교통망 개발 및 대규모 프로젝트 사업으로 꾸준한 지가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수도권 및 서울 대부분의 지역이 규제지역으로 묶이면서 얼마 남지 않는 비규제지역이 풍선효과를 누리고 있다.

‘용인 위드포레 3차’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일대에 들어선다. 전용면적 110~111㎡로 다양한 평면을 선택가능하며 2~3층 구조의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조성된다.

목조주택은 습도조절, 면역력향상, 숙면효과 및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 등 다양한 장점으로 인간에게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특히 히노키 편백나무는 일반 집성목이나 삼나무보다 최대 내하중 2.1배로 우수하며 휘어짐이나 뒤틀림이 없다.

단열 및 화재에 우수하며 여름철 장마철이나 겨울철 실내 공기 등 쾌적함이 월등하다. 오차 없는 가공 목재로 시공기간이 콘크리트에 비해 짧아 비용을 절감하며 친환경 재료로 다양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가족구성원에 맞게 1층에 방의 유무에 따라 타입이 나뉘어 지며 넓은 잔디마당, 테라스, 데크 등 다양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반려견이나 아이들이 눈치 보지 않고 뛰어놀 수 있어 타운하우스를 찾는 연령층이 점차 낮아지고 있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57번국도 등 편리한 교통망이 인접해 있다. 경전철 에버랜드역이 인접해 있으며 경전철 연장계획으로 에버랜드역에서 경기 광주시까지 연장되면 분당, 판교 등 접근성이 향상된다.

120조원이 투자되는 세계최대 규모의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가 조성 예정이며 용인국제물류단지(예정), CJ 양지물류센터, 용인테크노밸리 등 늘어나는 인력 수요와 경제적 가치로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또한 남곡2지구개발, 용인송문산업단지, 용인대장금파크, SG패션밸리, 에버랜드테마랜드 확장 등 처인구 곳곳에서 변화되고 있어 수도권 남부의 핵심 지역으로 급부상 중이다. 산업단지를 비롯해 관광단지 개발에 따른 일자리 창출 및 기업유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용인 위드포레 3차’는 이미 1차와 2차 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완료해 막바지 3차 세대를 분양 중이다. 전원생활과 풍요로운 주거공간으로 빠르게 마감 중이며 샘플하우스는 방문 전 예약제로 대표상담사를 통해 예약 및 위치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