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힐스테이트 화순 2단지' 잔여세대 분양 중
상태바
화순 '힐스테이트 화순 2단지' 잔여세대 분양 중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7.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지역 최고높이 37층 랜드마크로 우뚝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아파트 분양 시장에서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지난 2018년 부동산114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5049명) 중 92%가 ‘아파트 브랜드 가치가 아파트 가격에 영향을 미친다’ 고 답했다. 이를 증명하듯 1군 브랜드 아파트 단지의 경우 우수한 청약 경쟁률과 입주 후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전남 화순에서도 1군 브랜드인 현대 힐스테이트가 공급중인 분양 단지가 있다. 바로 올해 3월 공급을 시작한 ‘힐스테이트 화순 2단지’가 그 현장이다. 특히 지난 2018년 11월 현대 엔지니어링에서 전남 화순읍에 ‘힐스테이트 화순’을 인기리에 분양을 마감하면서 주목 받은 바 있다.

이곳 힐스테이트 화순 2단지 아파트 규모는 지하 2층 ~ 지상 37층으로 3개 동이며, 공급면적을 살펴보면 84㎡ ~ 114㎡로 아파텔 29세대를 포함한 총 392세대다. 해당 단지는 화순에서는 가장 높은 최고 37층 높이로 지어지며, 이는 앞선 화순현대 힐스테이트 1단지가 화순 지역에서 가장 높은 30층을 자랑했지만 그보다 7개 층이 높은 최고층 단지로 편리한 생활권은 물론 최고의 조망까지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화순의 중심지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권 또한 자랑한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 군청은 물론 농협하나로마트, 남산공원, 고인돌전통시장, 공공도서관 및 버스터미널과 우체국 등 편의시설 등이 즐비해 이용이 편리하다. 

편리한 교통 환경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화보로를 통해 광주, 나주혁신도시, 보성, 장흥 등 인근 지역으로의 빠른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광주1호선 학동 증심사입구역을 출발해 단지까지 차량으로 15분 거리이다. 

자녀교육에 필요한 학군도 풍부하다 화순초·중·고와 화순제일초, 능주고 등이 아파트 인근에 위치해있어 통학이 편리하다.   

힐스테이트 화순2단지 공급 관계자에 의하면 “화순 지역 내 최고의 브랜드 아파트답게 최고의 위치에서 완벽한 시공으로 입주자들의 자긍심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화순2단지'의 견본주택은 전남 화순군 화순읍 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잔여세대 선착순 공급 중에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