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기초부터 다지는 생초보 머신러닝’ 교육 진행
상태바
시흥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기초부터 다지는 생초보 머신러닝’ 교육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7.09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 임지훈 기자]시흥산업진흥원(원장 김태정)은 시흥창업센터(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진행하는 '기초부터 다지는 생초보 머신러닝' 참가자를 오는 7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인공지능, 머신러닝, 딥러닝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초보자를 위한 강의로 머신러닝의 기초를 배우고 실습을 통해 딥러닝 학습방법을 익히기 위해 마련됐으며 개인노트북을 지참한 신청자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하다.

교육은 딥러닝 기본개념 익히기, 딥러닝 실습, 클라우드 활용방법, 클래스 분류학습, 이미지 분류학습 등으로 구성되어 진행되며 머신러닝 기술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내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오프믹스를 통해서도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시흥창업센터(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는 시제품제작지원, 창업교육, 입주 지원 등 창업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창업 허브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시흥창업센터 내 코워킹스페이스, 창업 프로젝트 공간 및 메이커스페이스 협업공간, 오픈 스페이스 및 교육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입주기업 및 예비창업자들은 3D프린터, 레이저커터, CNC조각기 등의 장비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