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코로나19로 인해 올바른 손 씻기가 재강조되고 있다.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과 아이들에게 주로 발생하는 질환 등은 평소 손의 청결관리만 관리해도 어느 정도 예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에 틈틈이 아기손소독제, 아기손세정제를 사용하여 청결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유아부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EWG그린등급이 함유된 손세정제를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자연 상태에서 쉽게 분해되어 환경까지 보호하는 제품이다.
몽디에스 아기핸드워시는 대표적인 시카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마데카소사이드 뿐만 아니라 병풀추출물의 4가지 핵심 유효성분(4-CICA)을 모두 처방했으며, 건조하고 상처 나기 쉬운 약한 손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효과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
pH 5.5~6.5의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포뮬러로 피부 보호막은 보호하고 노폐물은 확실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인 몽디에스 거품핸드워시는 석유계면활성제, 동물성원료, 인공색소 등의 논란성분을 배제한 유아손세정제이며, 피부보호막은 보호하고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몽디에스 네이처 프렌들리 손세정제는 피부 자극 유발의 가능성이 있는 19가지 논란 성분을 배제한 핸드워시 제품으로 국가 공인 시험 기관에서 진행하는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높은 평을 얻고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시코르,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베이비크림, 신생아로션, 신생아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첫 수출을 기념하여 6월25일 오전5시부터 7월9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유아로션, 아기보습크림, 유아바디워시, 키즈샴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