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토익학원 부산점, 2020년도 대학교 신입생 20%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YBM토익학원 부산점, 2020년도 대학교 신입생 20%할인 이벤트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7.07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YBM부산광복어학원과 YBM서면어학원은 7월 방학특강을 맞아 2020년도 대학교 신입생 2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YBM어학원이 매년 실시하는 대학새내기들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로 수능수험표 또는 수시합격증이나 학생증을 지참하면 모든 과정에 대해 20%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부산토익학원’ YBM부산광복어학원은 인근대학교인 동아대학교와 해양대학교 학생들에게 학생증만 있으면 토익종합반 20%할인과 일반과정 15%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YBM어학원 여름방학특강에는 토익종합반에 대한 상시 10%할인과 7, 8월 동시등록 5%추가할인을 더하여 토익응시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10일까지 실시하며, 특히, 이번 7월과 8월은 그동안 상반기 몇차례 연기된 토익시험이 월 3회씩 진다고 하며, 이 기회와 함께 YBM어학원만의 고유의 이벤트인 토익응시권 이벤트는 수강생들에게 부담을 줄여 토익응시 기회를 주는 어려운 시기에 단비와 같은 이벤트이다.

‘부산토익학원’ YBM어학원의 관계자에 따르면 “매년 방학특강에 실시중인 토익응시권 이벤트는 토익 정기 접수기간의 응시료를 지원해준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적지않은 응시료는 토익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입장에서는 이중 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고 강조했다.

또한 수강생 안전을 위해 코로나예방 방역을 매주 전문업체를 통해 실시하고, 매일 자체 방역소독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방문 시 발열체크는 물론, 손소독제 사용과 출입자명단을 작성하는 등 철저한 관리를 해 눈길을 끈다.

한편, ‘부산토익학원’ YBM부산광복어학원은 남포역 7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토익스피킹,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어학 과정을 운영 중이며, 7월  6일 개강을 앞두고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접수 중이다.

부산 토익학원 YBM부산광복어학원의 방학특강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산광복YBM센터 전화와 SNS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상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